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맞는 꿈, 적, 귀신에게 쫓기거나 맞는꿈

바로확인

간밤에 꿈을 꾸셨나요?  맞는 꿈, 적, 귀신에게 쫓기거나 맞는꿈 총정리 해드립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질병에 시달리게 되거나 어떤 일의 진행에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8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내용은 우리가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목차 클릭하시면 필요한 내용 클릭으로 바로 갈수 있습니다.

 

 

맞는 꿈 해몽 모음

적 유사꿈 해몽

 

__

●  맞는 꿈 중, 적, 귀신에게 쫓기거나 맞는꿈

질병에 시달리게 되거나 어떤 일의 진행에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  맞는 꿈 중, 벼락을 맞는꿈 의미 해석은,

부귀해짐

 

●  맞는 꿈 중, 다리에 총맞는꿈

처녀라면 총 쏜 사람과 결혼하고 기혼녀라면 임신, 남자라면 윗사람을 존경하는 꿈의미

 

●  맞는 꿈 중, 신발을 도둑맞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

배신등의 이유로 배우자간의 사이가 좋지않을 징조.

 

●  맞는 꿈 중, 얼굴에 주사 맞는꿈

직장, 집안 일에 변화가 있게 됩니다.

 

●  맞는 꿈 중, 미혼 여자가 허벅지에 탄환을 맞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

청혼 받아들이고, 유부녀가 맞으면 잉태하며, 학생은 입학, 진학이 됩니다.

 

●  맞는 꿈 중, 내가 죽음을 맞는꿈

내가 죽음을 맞는 꿈 해몽 :: 어떤 일이든 기필코 성사시킵니다.

 

●  맞는 꿈 중, 화살에 내가 맞는꿈

승진, 합격 등 여러명 중에 내가 선택됨

 

●  맞는 꿈 중, 낯선 여자에게 칼을 맞는꿈 길몽일까요?

낯선 여자에게 칼을 맞는 꿈 해몽 :: 칼을 맞은 부위에 실제로 상처 입거나 수술 받게 됩니다.

 

●  맞는 꿈 중, 옷장 또는 금고에 있던 돈다발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꿈

내가 보관하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은 가족, 절친한 친구 등 사이가 벌어질 일이 생기거나 가정 경제가 갈수록 빈곤해질 암시입니다.

 

●  맞는 꿈 중, 가방 없어진 도둑 맞는꿈

일의 어려움, 어떤 사람 잃거나 이별할 꿈의미

 

●  맞는 꿈 중, 팔에 주사맞는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진전이 없거나, 단조롭게 느껴질 경우 꾸게 될 수 있는 심몽입니다. 만약 오른팔에 주사 맞았다면 내가 처해있는 상황에 변화가 찾아 올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맞는 꿈 중, 학생이 다리에 총맞는꿈

각종 시험에 합격하게 됩니다.

 

●  맞는 꿈 중, 새로 산 신발이 발에 안 맞는꿈

집, 직책이 분수에 맞지 않거나 직장. 사업체 등에 불만이 있게 됩니다.

 

●  맞는 꿈 중, 애인에게 뺨을 얻어 맞는꿈 설명.

애인에게 프로포즈 받게 됨

 

●  맞는 꿈 중, 교회나 성당에 두들겨 맞는꿈

병에 걸릴 전조이며, 병마는 오랫동안 당신을 괴롭힐 것입니다.

 

●  맞는 꿈 중, 비 맞는꿈 해몽알아보겠습니다.

흠뻑 맞으면 큰 은혜 입고 축축히 맞으면 자비로운 사람과 혜택 받는다.

 

●  맞는 꿈 중, 내가 쏜 화살에 다른 사람이 맞는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이루고자 하는 어떤 일, 계획하는 일이 잘 이루어질 꿈의미

 

 

꿈 해몽은 우리가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상단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맞는 꿈, 적, 귀신에게 쫓기거나 맞는꿈 관련 정리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